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
슈피넬, 로모와 함께 떠나다.

'냥이'에 해당되는 글 4건

  1. 2008.11.30 아기고양이 >_<
  2. 2008.09.12 아이고 귀여워 ㅠㅠ (1)
  3. 2008.06.18 고양이를 키울까...
  4. 2008.06.15 토스미와 냥이 (2)


'+ 귀여운친구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헉;;;  (0) 2009.03.07
물방울 가지고 노는 돌고래  (0) 2009.03.07
아기고양이 >_<  (0) 2008.11.30
아기강아지 +_+  (0) 2008.09.15
아이고 귀여워 ㅠㅠ  (1) 2008.09.12
요술주머니  (1) 2008.08.02
Posted by 그림자인형 슈피넬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'+ 귀여운친구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아기고양이 >_<  (0) 2008.11.30
아기강아지 +_+  (0) 2008.09.15
아이고 귀여워 ㅠㅠ  (1) 2008.09.12
요술주머니  (1) 2008.08.02
귀염둥이 +_+  (0) 2008.07.31
하늘다람쥐  (0) 2008.07.25
Posted by 그림자인형 슈피넬
TAG 냥이, 동물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토스미 2008.09.12 11:39

    냥~ 냥냥~

요즘 점점 고양이가 좋아지는 것 같다...

길을 가다가 어린냥이들을 볼 때마다 불쌍하기도하고 귀엽기도 해서

데려다 키울까하는 생각도 많이하게 된다.

최근에 학교 풀숲에서 본 어린냥이는

하염없이 울고 있어서 (냐아아옹~)

얼마나 불쌍하던지....

이제 장마철인데 밥은 잘먹고 다닐까...


얘랑 비슷하게 생겼었다 ㅠㅠ
사용자 삽입 이미지

 <사진 출처 : http://cafe.naver.com/znf1/12>


예전에 방앞에서 봤던

코숏(코리안 숏헤어)도 귀여웠었는데....
(오드아이 비스무리...그냥 짝눈)

저렇게 놀아주고

방으로 들어가니까

현관앞에서 계속 울더라는...ㅠ_ㅠ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사용자 삽입 이미지
사용자 삽입 이미지

귀여운 냥이들

지금은 우선 냥이들에 대해서

공부를 쫌 해야겠다...

필요한 것들도 좀 생각해봐야지..ㅠㅠ

언젠간 키우고 말꺼다!!



'+ 슈피넬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엇 추...추천이라니 ㅠ_ㅠ  (1) 2008.06.21
또 한학기가 가고...  (0) 2008.06.21
고양이를 키울까...  (0) 2008.06.18
파이어폭스3  (0) 2008.06.17
[허니와 클로버]하구짱  (0) 2008.06.12
죽겠다.  (0) 2008.06.11
Posted by 그림자인형 슈피넬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

풉...귀엽다..ㅠ_ㅠ
으아 냥이 키우고 싶네..

'+ 귀여운친구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귀염둥이 +_+  (0) 2008.07.31
하늘다람쥐  (0) 2008.07.25
[고스미]두더지게임 중  (0) 2008.07.17
완전 귀엽다 >_<  (0) 2008.06.27
토스미와 냥이  (2) 2008.06.15
수박먹는 고스미 >_<  (1) 2008.06.12
Posted by 그림자인형 슈피넬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냥이 맘놓고 편하게 자넹...우리 모카는 내가 나타나면 긴장해서 저렇게 안자는데...ㅋㅋ